로그인

카카오톡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상담전화 1599-7132
토,일, 연중무휴 빌라관련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뉴스

‘오투오빌’, 무인택배함부터 홈오토시스템까지…특화시스템 도입한 신축빌라 소개

인구 감소와 핵가족화에 따른 가구분화, 1인가구 증가 등으로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또한 급변하고 있으며, 이 같은 변화는 주택시장에도 적용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주택시장은 크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두 가지 측면에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양(Quantity)이 아닌 질(Quality)적 향상으로 추세가 변하면서, 물리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입주민을 위한 서비스 상품도 다양해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향후 서비스의 질적 측면에 따라 집의 가치가 결정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더 나아가 펜트하우스, 대형 빌라 등에만 적용되었던 높은 천장이 일반 오피스텔에 적용되거나. 스카이라운지, 스카이브릿지가 마련된 주거지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공간구조를 선보이는 주거지가 늘어날 것이라 입모아 말하고 있다.
 
‘오투오빌’에서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파우더룸, 드레스룸, 시스템에어컨 등 차별화된 내부공간과 더불어, CCTV, 무인택배함, 홈오토시스템, 주택관리시스템 등 다양한 특화시스템을 도입한 신축빌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수요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매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투오빌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와 인프라를 자랑하는 신축빌라는 더 이상 아파트의 대안뿐만이 아닌,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주거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오투오빌에서는 1:1 맞춤매물 서칭서비스 및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신축빌라 매물을 제안하고 있어,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는 것이 강점”이리고 전했다.
 
이 곳은 서울, 경기도를 비롯한 전국 신축빌라 및 구옥빌라의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시세는 빅데이터를 통한 인공지능 학습 알고리즘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시세를 분석하는 ‘집나와 빅그램’을 기준으로 하여,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집나와 빅그램의 빌라시세에 따르면 서울 은평구 신축빌라 중 역촌동(역촌역), 응암동(불광역) 신축빌라는 765만원, 643만원이며, 광진구 중곡동, 구의동 신축빌라는 766만원과 535만원, 서대문구 홍제동(홍제역)과 남가좌동 신축빌라는 734만원, 643만원에 분양 및 신축빌라 매매가 이뤄진다.
 
신사동이 위치한 관악구 신축빌라 중 신림동(신림역)과 봉천동(봉천역) 신축빌라는 평균 722만원대에 거래되며, 동작구 사당동(사당역)과 상도동(상도역) 신축빌라는 694만원, 840만원, 구로구 고척동(구일역), 오류동(오류역) 신축빌라는 833만원, 594만원이다.
 
강서구 화곡동(화곡역), 등촌동(등촌역) 신축빌라는 845만원, 737만원이며, 성북구 정릉동(정릉역), 석관동(상월곡역) 신축빌라는 646만원과 828만원, 강남구 개포동(개포역)과 역삼동(역삼역) 신축빌라는 1178만원, 1398만원에 분양이 진행중이다.
 
경기도에서는 김포시 풍무동과 대곶면 율생리, 양촌읍 양곡리 신축빌라가 363만원, 275만원, 331만원대, 부천시 심곡본동(부천역),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가 평균 455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과천시 중앙동(정부과천시청역)과 문원동은 신축빌라 거래가 드문 반면 과천동(선바위역) 일대는 구옥빌라가 599만원대의 평균 매매가로 거래되고 있다. 안양시 안양동, 석수동(석수역)은 537만원과 471만원이며, 관양동(평촌역) 신축빌라가 이보다 높은 583만원대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인천은 부평구 삼산동(굴포천역)과 부평동(부평구청역) 신축빌라가 383만원, 338만원에 거래되며, 남동구 구월동(인천시청역) 신축빌라가 이보다 낮은 327만원에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출처 : 인천일보
원문 : http://www.incheonilb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816571#08h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