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상담전화 1599-7132
토,일, 연중무휴 빌라관련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뉴스

오투오빌, 신축빌라 분양 이후 에너지 관리법 5가지 팁 공개

 

신축빌라 전문 직거래 1:1 맞춤매물 서칭 서비스인 ‘오투오빌’이 신축빌라 주거 시 현명한 에너지 관리법에 대한 5가지 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투오빌’은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신축 및 구옥빌라의 분양 및 매매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혼부부를 위한 신축빌라 구입 팁, 빌라에 사용되는 단열재들의 각 장단점, 빌라 방문 시 확인할 내용 등 다양한 부가정보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축 빌라의 에너지 관리법 중 첫번째는 가장 기본적이지만 습관화하기가 어려운 ‘사용하지 않는 조명은 끄기’이다. 외출시 뿐만 아니라 방을 쓰지 않을 때나 실외가 밝을 경우에도 조명을 꺼두는 것을 권장한다.

다음으로는 냉장고 온도를 올리는 방법이 있다. 냉동실은 -15~-18℃, 냉장실의 경우 3~4℃ 정도가 적당한데, 냉장고 온도를 2℃만 올려도 월 3.2kwh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휴대전화, 노트북 등 휴대용 전자제품의 충전이 다 되었을 때 어댑터와 콘센트를 분리하는 것도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된다. 기기가 꽂혀있지 않은 어댑터라도 콘센트와 연결되어 있을 시 지속적으로 에너지가 소모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전력소모를 절반으로 줄이는 높은 에너지 효율 등급의 가전제품 사용과 효율적인 가스레인지 사용이 필요하다. 가스레인지의 경우 가급적 냄비 바닥 옆으로 불꽃이 새어 나오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외 ‘오투오빌’이 제공중인 신축빌라 관련 팁과 정보들은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곳에서 공개되는 모든 빌라시세는 빅데이터 기반의 신축빌라 종합 플랫폼 ‘집나와’의 빅그램을 기준으로 하고 있다. 집나와 빅그램의 빌라시세정보(1㎡ 기준)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 오금동(오금역) 신축빌라와 잠실동(잠실역) 신축빌라는 974만원, 1063만원, 금천구 가산동(가산디지털단지역) 신축빌라는 682만원대에 신축빌라가 매매된다.

중랑구 면목동(시가정역), 신내동(망우역) 신축빌라는 708만원과 792만원이며, 서대문구 홍제동(홍제역) 신축빌라와 홍은동(홍제역) 신축빌라는 763만원, 521만원대에 거래된다.

강북구에서는 강북구청역을 중심으로 우이동(북한산우이역) 신축빌라와 수유동(수유역) 신축빌라가 평균 657만원대이다. 동작구 사당동(사당역) 신축빌라와 대방동(대방역) 신축빌라는 878만원, 985만원대에 거래되며, 양천구 신축빌라 중 신정동(신정역) 신축빌라와 목동(목동역) 신축빌라는 849만원, 902만원의 시세가 책정돼 있다.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신축빌라와 봉천동(서울대입구역) 신축빌라는 806만원, 629만원이며, 영등포구 영등포동(영등포역) 신축빌라와 양평동1가(양평역) 신축빌라는 865만원, 703만원에 신축빌라가 분양된다.

인천 부평구 갈산동(갈산역) 신축빌라와 청천동(부평구청역) 신축빌라는 429만원, 282만원이며, 삼산동 신축빌라와 일신동(부개역) 신축빌라는 평균 392만원대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원문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448